로고

(주)인트라이즈
로그인 회원가입
  • 뉴스&이벤트
  • 언론보도
  • 뉴스&이벤트

    다양한 소식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언론보도 포장타임즈 신문기사

    페이지 정보

    조회Hit 4,487회   작성일Date 06-07-31 14:45

    본문

    1.신문사명 : 포장타임즈(http://www.nippo.co.jp/)

    2.기사발행일자 : 2006년 7월10일(월). 기사3면

    3.타이틀 : 常進 저가격,진공가스충진-아름다운 씰링의 끝맺음

    4.내용:
    常進(大阪市東住吉區,Tel 06-6709-6460)은, 탁상형의 노즐식진공,가스충진씰링기 “AZ-450-E”를 제안, 저가격이면서도 훌륭한 진공가스충진씰링이 가능한 것으로, 각종진시회를 시작하여 폭넓은 분야에서 이와 같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계는 일련의 씰링기능에 덧붙여, 본체구조를 올스테인레스화 하는 등, 높은 기능성을 보유하면서도 1대에 52만엔의 저가격을 실현한 한국제 노즐식진공가스 충진씰링기이다. 지난 달에, 동경에서 개최된 전자관련기기등을 한꺼번에 만났었던 “JPCA SHOW 2006”에도 소개되어, 높은 코스트퍼포먼스성을 실현하는 등의 호평을 받았다. 주된 특징으로써, 임펄스씰링에 의한 아름다운 씰링마무리에 덧붙여서, 진공탈기로는 강력한 콤푸레샤를 단시간 사용하여 탈기에 효과적인 이젝터펌프식을 처음으로, 용도에 따른 3종류의 펌프를 준비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망에 대응하는 진공탈기씰링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표준에서 가스충진기능도 게재되어 있다,

    본체는 콤펙트설계로, 절약형 스페이스에서의 설치도 전혀 문제없이 대응가능하다. 본체내장의 조작판에 있는 기능은 간단설계로 탈기량의 조절 등, 일련의 작업이 효율좋게 실행할 수 있다. 이 것 외에도, 옵셥으로써 씰링온도의 조절이 간단조작으로 누구라도 사용가능한 장치들도 갖추어져 있다. 동일업체에서 영업담당의 김도헌씨는 “작년의 가을에 개최되었던 재팬팩(JAPAN PACK)에서의 소개와 함께, 일본에서의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 한국제라는 것도 있고 해서, 일본시장에서의 인지도는 결코 높지 않지만, 특히 이러한 정밀기기의 부품을 진공포장하여, 방진용도 등으로써 동일기계의 활용이 착실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후에도, 전시회등을 통해서, 일본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혀가는 것과 동시에, 폭넓은 분야에서 적극적인 제안을 행하싶다고 이야기한다.



    Total 21건 1 페이지

    검색